동강대학교 간호학과 교원 초빙공고(2024년 12월 1일자)
동강대학교 간호학과 교원 초빙
▣ 초빙분야 및 인원
채용구분 |
학과 |
모집 인원 |
초빙 분야 |
지 원 자 격 |
비고 |
계약제 전임교원 |
간호학과 |
0 |
간호학 |
▣ 초빙분야 박사학위 재학(입학예정자 포함) 이상인 자 ▣ 임상 경력 3년 이상인 자 |
온라인 접수 |
▣ 지원자격
1. 사립학교법과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의한 대학교원 임용 자격을 갖춘 자
3. 해당 분야별 지원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4. 연구실적 100%(학위논문을 제외한 연구실적은 최근 3년이내의 실적) 이상인 자
우리대학교 연구실적 인정 조건(단독 실적 기준)
|
▣ 심사방법
1. 1차 심사
- 기초 및 전공심사 : 지원자 전공과 초빙분야 전공과 일치여부 심사
- 서류심사 : 학력, 경력(산업체 근무경력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 학문적 우수성 심사
* 인터넷 지원서 내용으로 1차 심사를 하며, 1차 심사 통과자는 개별 이메일로 통보함.
2. 2차 심사 : 공개강의 평가 및 영어평가(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3. 3차 심사 : 면접심사(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심사일정
구 분 |
일 정 |
합격자 발표 |
서류심사 및 전공심사 |
2024년10월22일(화) |
2024년10월22일(화) 18시예정 |
영어평가 및 공개강의 |
2024년10월24일(목) |
2024년10월24일(목) 18시예정 |
면접심사 |
2024년10월24일(목) |
2024년10월24일(목) 18시예정 |
*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단계별 합격자 발표는 기재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될 예정임
▣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온라인에 전자파일(PDF)로 업로드
1. 교원 신규임용 지원서(출력 후 서명하여 업로드) 1부.
2. 자기소개서(전공, 경력사항, 해당학과 교육에 대한 소견 기술 후 출력하여 업로드) 1부.
3.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증명서 제출
- 외국 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사본 첨부
- 학사 및 석사 편입학자의 경우 편입 전 대학의 증명서 각 1부씩 반드시 제출
4.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증명서 제출
- 지원서상의 순번과 동일하게 증빙자료 우측 상단에 번호 기입
-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무기간, 정규직여부, 상근여부등 가능한 모든 사항을 명시
- 경력증명서는 기관장(총장, 대표이사등) 명의로 발급한 경우만 인정(산학협력단장, 단과 대학장 발급증명서등 불인정)
- 강사 및 기타 비전임교원등의 경우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표기된 증명서로 제출
- 공적증명서 및 산업체경력증명서 중 재직기간이 상이할 경우 지원서에 경력입력시 공적 증명서 기준으로 함.
- 산업체경력 및 재직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공적증명서류 제출 안내 (1개월이내 발급)
산업체경력은 아래의 공적증명서류 중 택 1하여 반드시 제출 ①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직장가입내역) -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및 홈페이지(htp:/www.nhis.or.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조회조건은 가입자 전체로 발급 ②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국민연금공단 지사 및 홈페이지(htp:/www.nps.or.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③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한 경우-폐업사실증명) -세무서 및 국세청 홈텍스(htp:/www.hometax.go.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5. 연구실적 목록 및 연구실적 요약문(본교 소정양식:양식변경불가) 각 1부.
6. 학위논문(석사, 박사) 및 최근 3년이내(2021.12.01.이후)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물 각 1부.
- 학위논문(석,박사) : 논문 표지, 논문심사자, 목차등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각 1부.
- 논문 : 표지, 목차, 세부정보(발표년월, 논문제목, 권(호), 페이지범위, 저자명, 교신저 자 등) 게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각 1부.
① SCI, SCI-E, SSCI, A&HCI 등재 전문학술지
② 국제전문학술지
③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 저서 : 저서표지, 목차, 출판사실확인페이지(출판일자,저자명등) 각 1부
- 게재예정일 경우 발행기관 책임자가 발급한 ‘게재예정증명서’를 제출해야 함.
- 영문외 외국어논문의 경우 한글번역 요약본 및 목차
7. 연구비 및 특허 관련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9. 기타 연수실적, 프로젝트 수행 등 자기계발 활동실적 1부(해당자에 한함).
10.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출력후 서명) 1부.
11. 장애인의 경우 장애인 증명서 또는 장애인 등록증 파일 제출(해당자에 한함).
-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 지원자는 면접심사 평점에 10%가산점 부여
모든 서류는 인터넷 지원자 시스템에 증빙서류 파일로 업로드 업로드되는 모든 자료는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있는 파일(PDF)로 제출 |
▣ 지원서(인터넷) 접수기간 및 방법
1. 지원자 접수(입력)기간 : 2024. 10. 07.(월) 10:00 ∼ 10. 16.(수) 15:00
2. 접수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kc.ac.kr)→교원채용→지원자 입력시스템에서 인터넷으로 지원서 를 작성하고 출력(본인자필서명필수) 후
구비서류 및 연구실적물 등을 PDF파일(JPG제출불 가)로 1개의 파일로 업로드→최종제출체크(미체크시 서류심사하지 않음)
-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보완가능(최종 제출 후 수정 불가)
- 인터넷 접수 마감일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입력바람
- 문 의 : 교육혁신처 교육혁신팀 [☎(062)520-2223]
▣ 기타 유의사항
1. 임용예정일 : 2024년 12월 1일
2. 임용조건 :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함.
3. 제출된 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책임을 지며, 지원서의 각 항목을 성실히 작성하지 않았거나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거나 해당학과 신입생이 정원에 미달 될 경우 그리고 학과의 균형적 발전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5. 각종 증명서는 원본(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이어야 하며,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공증 후 반드시 번역문(본인 날인)을첨부하여야 함.
6. 각종 증명서는 확인이 분명해야 하며, 불분명한 서류는 심사에서 제외함.
7. 제출서류는 PDF파일이여야 하며 임용시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JPG등 다른 파일은 심사에서 제외함)
8.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관리규정에 준함.
9. 허위 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질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할수 있음.
10. 채용공고 이후 본교 교직원 방문, 청탁, 향응, 서신, 통화 등 채용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 일체의 행위를 금지하며 위의 행위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11. 인터넷 신청시 전산 장애로 인한 사고는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입력마감시간은 입력마감일 15:00까지로 함.
|
동 강 대 학 교 |
- 다음글
- 부천대학교 직원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