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5.28)
계약직(경력직) 직원 채용 공고
1 |
|
모집분야 및 인원 |
모집분야 |
인원 |
지원 자격 |
임용 예정일 |
일반행정 및 구매?계약 |
0명 |
? 전문학사 이상인 자 ? 대학에서 구매, 계약 업무 유경험자 ? 대학에서 재무, 회계 업무 유경험자 ? 사립학교 교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기타 본 대학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2024. 6. |
2 |
|
근무조건 |
가. 급여 : 협의 후 결정
나. 기타 : 임용기간은 근로 시작일로부터 1년이며 복무 평가 및 대학의 결정에 의해 최대 2년 한도 내에서 1년 재임용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3 |
|
채용우대 |
가. 대학에서 구매, 계약 업무 유경험자
나. 대학에서 재무, 회계 업무 유경험자
다. 컴퓨터 활용 능력을 겸비한 자
4 |
|
채용일정 |
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
면접일자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 채용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
|
제출서류 |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나.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1부
다. 경력증명서 1부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서류 제출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후 제출
6 |
|
접수기한 및 방법 |
기간 |
2024. 05. 28.(화) |
방법 |
1) 채용시스템 바로가기 2) 접수번호 생성 3) 항목별 입력 및 증빙서류 스캔(pdf파일) 첨부 4) “마감처리” 클릭 ※ 마감처리를 완료하지 않을시 입력완료가 되지 않고 신청대기 상태가 되어 미접수 |
7 |
|
기타 유의 사항 |
가.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서류제출 미비자는 심사에서 제외함.
다. 허위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됨.
라.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를 반환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총무팀(031-299-3368)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