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교원 초빙(추가)
▣ 초빙분야 및 인원
채용구분 |
학과 |
인원 |
초빙분야 |
지원자격 |
비고 |
계약제 전임교원 |
건 축 과 |
0 |
건축공학 (시공,안전,구조) |
- 초빙 분야 박사 1학기 이상 이수한 자 (학사/석사/박사-전공 일치 우대) -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건설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해당분야 산업체 경력 2년 이상인 자 우대 - 대학 강의경력자 우대 - R&D과제 및 사업계획서 경험자 우대(수행과제 목록 제출) - 입시 및 취업지도 가능한 자 |
온라인 접수 |
간호학과 |
0 |
간호학 |
- 초빙분야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임상 경력 3년 이상인 자 - 대학 강의 경력자 우대 | ||
강의중점교원 |
사회복지과 |
0 |
사회복지 |
- 초빙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교육 경력 5년 이상인 자 - 아동미술 강의경력자(2년이상 고등교육기관에 한함) - 초빙분야 산업체 현장 근무 경력 5년 이상인 자 우대 |
▣ 지원자격
1. 사립학교법과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의한 대학교원 임용 자격을 갖춘 자
3. 해당 분야별 지원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4. 연구실적 100%(학위논문을 제외한 연구실적은 최근 3년이내의 실적) 이상인 자
우리대학교 연구실적 인정 조건(단독 실적 기준) | |
국제전문학술지 SCI,SCI-E, SSCI, A&HCI SCOUPS급 (최근 3년이내의 실적) |
200% |
연구재단등재 학술지 (최근 3년이내의 실적) |
150% |
연구재단등재후보학술지 (최근 3년이내의 실적) |
|
저서(초판) (최근 3년이내의 실적) |
100% |
학위논문 석사 |
100%, |
학위논문 박사 |
200% |
? 공동연구의 실적은 총 연구자의 수로 나누어 인정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 ? 연구재단 등재후보지 이상의 논문집에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로 게재한 경우, 실적인정율의 1.5배의 가중치를 부여 |
* 이외의 실적인정은 전화문의
▣ 심사방법
1. 1차 : 서류심사
- 기초 및 전공심사 : 지원자 전공과 초빙분야 전공과 일치여부 심사
- 서류심사 : 학력, 경력(산업체 근무경력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 학문적 우수성 심사
* 인터넷 지원서 내용으로 1차 심사를 하며, 1차 심사 통과자는 개별 이메일로 통보함.
2. 2차 : 영어평가, 강의평가, 면접(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심사일정
구 분 |
일 정 |
합격자발표(예정) |
서류심사 |
2025.02.04.(화) |
2025.02.05.(수)17:00 |
영어평가 및 강의평가 |
2025.02.06.(목) |
2025.02.07.(금)17:00 |
면접심사 |
2025.02.06.(목) |
2025.02.07.(금)17:00 |
*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단계별 합격자 발표는 기재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될 예정임
▣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온라인에 전자파일(PDF)로 업로드
1. 교원 신규임용 지원서(출력 후 자필서명하여 업로드) 1부.
2. 자기소개서(전공, 경력사항, 해당학과 교육에 대한 소견 기술 후 출력하여 업로드) 1부.
3.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증명서 제출
- 외국 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사본 첨부
- 학사 및 석사 편입학자의 경우 편입 전 대학의 증명서 각 1부씩 반드시 제출
4.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증명서 제출
- 지원서상의 순번과 동일하게 증빙자료 우측 상단에 번호 기입
-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무기간, 정규직여부, 상근여부등 가능한 모든 사항을 명시
- 경력증명서는 기관장(총장, 대표이사등) 명의로 발급한 경우만 인정(산학협력단장, 단과대학 장 발급증명서등 불인정)
- 강사 및 기타 비전임교원등의 경우 반드시 학기별 시수가 표기된 증명서로 제출
- 공적증명서 및 산업체경력증명서 중 재직기간이 상이할 경우 지원서에 경력입력시 공적증명 서 기준으로 함.
- 산업체경력 및 재직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공적증명서류 제출 안내 (1개월이내 발급)
산업체경력은 아래의 공적증명서류 중 택 1하여 반드시 제출 ①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직장가입내역) -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및 홈페이지(htp:/www.nhis.or.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조회조건은 가입자 전체로 발급 ②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국민연금공단 지사 및 홈페이지(htp:/www.nps.or.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③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한 경우-폐업사실증명) -세무서 및 국세청 홈텍스(htp:/www.hometax.go.kr)에서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5. 연구실적 목록 및 연구실적 요약문(프로그램 입력 후 출력하여 업로드) 각 1부.
6. 학위논문(석사, 박사) 및 최근 3년이내(2022.03.01.이후)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물 각 1부.
- 학위논문(석,박사) : 논문 표지, 논문심사자, 목차등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각 1부.
- 논문 : 표지, 목차, 세부정보(발표년월, 논문제목, 권(호), 페이지범위, 저자명, 교신저자 등) 게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각 1부.
① SCI, SCI-E, SSCI, A&HCI 등재 전문학술지
② 국제전문학술지
③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 저서 : 저서표지, 목차, 출판사실확인페이지(출판일자,저자명등) 각 1부
- 게재예정일 경우 발행기관 책임자가 발급한 ‘게재예정증명서’를 제출해야 함.
- 영문외 외국어논문의 경우 한글번역 요약본 및 목차
7. 연구비 및 특허 관련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9. 기타 연수실적, 프로젝트 수행 등 자기계발 활동실적 1부(해당자에 한함).
10.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출력 후 자필서명하여 업로드) 1부.
11. 장애인의 경우 장애인 증명서 또는 장애인 등록증 파일 제출(해당자에 한함).
-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 지원자는 면접심사 평점에 10%가산점 부여
[기타 유의사항] -모든 서류는 인터넷 지원자 시스템에 제출서류 순번대로 업로드 -업로드되는 모든 자료는 PDF 파일로 제출(파일 오류로 확인할 수 없는 자료는 심사에서 배제) -제출서류 1~6번 필수제출(미제출시 최종제출하여도 서류심사에서 제외 됨) |
▣ 지원서(인터넷) 접수기간 및 방법
1. 지원자 접수(입력)기간 : 2025. 1. 14(화) 10:00 ∼ 1 27.(월)15:00
2. 접수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kc.ac.kr)→교원채용→지원자 입력시스템에서 인터넷으로 지원서를 작 성하고 출력(본인자필서명필수) 후
구비서류 및 연구실적물 등을 PDF파일(JPG제출불가)로 1개 의 파일로 업로드→최종제출체크(미체크시 서류심사하지 않음)
-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보완가능(최종 제출 후 수정 불가)
- 인터넷 접수 마감일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입력바람
- 문의 : 교육혁신처 교육혁신팀 [☎(062)520-2223]
▣ 기타 유의사항
1. 임용예정일 : 2025년 3월 1일
2. 임용조건 :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함.
3. 제출된 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책임을 지며, 지원서의 각 항목을 성실히 작성하지 않았거나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거나 해당학과 신입생이 정원에 미달 될 경우 그리고 학과의 균형적 발전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5. 각종 증명서는 원본(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이어야 하며,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공증 후 반드시 번역문(본인 날인)을첨부하여야 함.
6. 각종 증명서는 확인이 분명해야 하며, 불분명한 서류는 심사에서 제외함.
7. 제출서류는 PDF파일이여야 하며 임용시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JPG등 다른 파일은 심사에서 제외함)
8.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관리규정에 준함.
9. 허위 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질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10. 채용공고 이후 본교 교직원 방문, 청탁, 향응, 서신, 통화 등 채용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 일체의 행위를 금지하며 위의 행위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11. 인터넷 신청시 전산 장애로 인한 사고는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입력마감시간은 입력마감일 15:00까지로 함.
|
동 강 대 학 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