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교직원 채용

숭의여자대학교 교수 초빙 공고(2025.3.1.일부)

숭의여자대학교 교수 초빙 공고(2025. 3. 1.일부)

 

초빙 분야 및 인원

 

계열

모집학과

초빙분야

초빙구분

인원

지원 자격 요건

인문사회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학

정년트랙

0명

- 초빙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초빙 분야 학사, 석사, 박사학위 중 2개 

  이상 사회복지학 전공자

자연과학

보건행정과

보건학 등

강의전담

0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1년 이상

예체능

시각디자인과

시각디자인

정년트랙

0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시각디자인 전공자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5년 이상(우대)

예체능

연기예술과

연기, 뮤지컬

정년트랙

0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3년 이상(우대)

- 초빙 분야 교육 경력 3년 이상(우대)

 

 

지원 자격

1. 공통사항

 가. 교육공무원법 및 국가공무원법 임용자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해당 학과 분야의 학위를 소지한 자

 다.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라.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우리 대학의 교육이념을 준수할 수 있는 자

 

 

제출 서류

 

1. 제출 서류

 가. 전임교원 임용지원서(우리 대학 소정 양식-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포함) 3

  - 우편번호 및 주소 : 우편번호(5자리) 도로명 주소로 기재

 나. 전임교원 채용일람표(우리 대학 소정 양식) 2

 다. 전임교원 연구실적물 목록(우리 대학 소정 양식, 실적물로 제출한 것만 인정) 1

  - 연구실적물 200% 이상(4년 이내 연구 실적 200% 이상인 자. , 학위논문은 기간에 관계없음)

  - 4년 이내 기준일 : 임용예정일 2025. 3. 1. 기준

    ※ 모든 제출 서류 및 증빙자료는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온라인 학회 등의 사유로 인해 논문 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 학회가 발행한 논문게재확인서 등 학회에서 원본임을 증명해 주는 서류 또는 한국연구재단 등재, 해외 등재된 학술지명이 표기된 논문 출력물 제출

 라.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2(해당자)

  - 외국 석·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글 번역본 2부 제출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 외국박사학위종합시스템에 신고 후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

 마. 경력 및 재직증명서(전임교원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것에 한함) 원본 각 1

  - 교육경력서류(강사, 초빙, 겸임 또는 기타 비전임교원)는 근무기간과 주당 수업시수가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교육경력 외 기타 경력증명서는 근무부서, 직위, 근무 기간, 정규직(상근) 여부가 표시되어야 함

  - 산업체 폐업으로 인해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폐업사실증명서로 대체 가능

  - 임용지원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명서의 내용이 불일치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정확하게 기재

 바. 산업체 경력 확인 서류 원본 1

  - 경력 및 재직증명서 제출한 건에 대해 추가 제출(필수)

  - (산업체 재직) 국민연금가입증명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자의 경우 해당, 지역가입자 X)

  - (산업체 대표)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종합소득세 신고자용 / 설립년도~전년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당해연도 소득 증빙 / 면세사업자 해당없음) <해당자는 ~전부 제출>

 사. 자기소개서(자유양식, A4 1페이지 이내) 2

 아.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원본 1(행정기관에서 발급받은 서류)

 자. 주민등록등본 원본 1

 차.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포함, 해당자만 제출) 원본 1

 카. 소속교회 교인증명서(기독교, 개신교 해당자만 제출, 필수 제출 서류 아님) 원본 1

 타. 기타서류(자격증, 면허증, 영상물 등)

    ※ 각 제출 서류 별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공증된 한글 번역본 첨부

    ※ 각종 증명서는 공고일 기준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서류로 제출

 

2. 제출처

 가.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210(예장동) 숭의여자대학교 1층 교무처 교원인사 담당자 앞

 나.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https://www.sewu.ac.kr)

 

 

주요 일정(심사 절차)

 

1. 주요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온라인 접수

2024.12. 3.() ~ 12.17() 17:00

-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및 제출

  (https://sims.sewc.ac.kr/recruit.do)

증빙서류

실적물 제출

2024.12. 3.() ~ 12.17() 17:00

- 채용시스템 접수자에 한하여 서류 제출

- 택배 및 등기우편으로만 접수 가능

- 퀵서비스 및 지하철 택배 불가, 본인(대리인) 방문접수 불가

- 우편, 택배 접수의 경우 마감일 마감 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우편물 표지에 초빙구분 / 성명 / 지원학과

교원인사담당자 앞 명기

1

기초심사

2024.12.18.() ~ 19() 예정

 

2

전공심사

2024.12.23.() ~ 27() 예정

 

3차 대상자

합격자 발표

2024.12.30.() 이후 예정

- 개별 통보

3

공개강의

영어면접

2025. 1. 6.() ~ 10.() 예정

- 우리 대학 지정 장소(시간 개별 통보)

일반면접

2025. 1.14.() ~ 23.() 예정

-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5. 2

- 합격자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후 첨부파일 업로드 없이 최종 제출 꼭 완료 바람

 

2. 면접심사(공개강의, 영어면접, 일반면접) 안내(대상자 개별 통보)

전형

구분

강의주제(최종학위 논문)

시간

질의?응답

유인물

비 고

정년트랙

강의전담

공개강의

학위 논문 주제(최종 학위)

5

없음

8

시청각 기자재 사용불가

(구두 발표)

영어면접

-

5

있음

 

영어로

듣기&말하기 평가

일반면접

-

10

있음

-

 

 

 

기타(유의사항)

 

1. 지원은 1의 학과(초빙분야) 및 초빙구분에만 지원 가능

2. 제출 서류는 채용일람표나열된 순서대로 클리어 파일에 넣어서 제출하여야 함

3. 연구실적물 사본은 클리어 파일에 넣고 원본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4. 제출 서류가 미비된 것은 기초심사에서 인정되지 않음

5. 제출 서류 중 각종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공증된 한글 번역문 첨부

6. 제출 서류 작성 시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해야 하며, 제출 서류가 허위·착오·누락 등으로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힘들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친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모집단위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의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8. 최종합격자는 타 기관의 겸직을 허용하지 않음

9. 2025. 3. 1일부 임용 시 사학연금 가입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가입 불가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 전 직장 퇴직 및 상실신고 / 연금 수급자의 경우 확인 필요)

10. 심사 후 초빙 예정자에게는 개별통지하며 초빙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11. 지원자의 연구실적물 원본에 한하여 임용심사 완료 후 지원서에 기재된 주소로 반환함

   (우편 발송 예정일 : 2025. 2월 중.)

12.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에 따라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13. 개정 교육공무원법(‘23.4.19. 시행)에 따라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는 임용될 수 없음

14. 소정양식은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sewu.ac.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람

15. 전임교원은 2년간 계약하며, 별도 교원 평가를 통해 재계약 함(연봉산정 별도)

16.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교원임용관계법령 및 우리 대학 인사 관련 규정과 심사 기준에 따름

17. 문의사항 : 교무처 교원인사담당 / 02-3708-9035

 

 

 

 

 

 

숭 의 여 자 대 학 교 총 장

이전글
2024년도 마산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다음글
[숭의여자대학교] 직원 채용(일반행정) 공고

하단 컨텐츠 영역

맞춤정보

방문을 환영합니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문의하기